DETAILED NOTES ON 호치민골프여행

Detailed Notes on 호치민골프여행

Detailed Notes on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다낭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대기 인원 규모에서도 다낭 최상급으로 불릴만큼 규모면에서도 가장 뛰어난 다낭 가라오케입니다.

특히 황제투어 패키지의 경우, 함께 모든 일정을 함께하는 에코걸은 단순히 함께 해가 진 뒤에만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닌 완벽한 현지 가이드로서 함께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평소 골프를 좋아한다면 호치민까지 와서 단순히 유흥만 즐기고 가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이곳에는 시내에서 차량으로 두 시간 내외의 거리에 잘 관리된 골프장들이 많은 한편, 퀄리티에 비해 비용도 높지 않은 편이어서 해마다 많은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코걸은 특히 라운딩 이후 자유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이드 역할도 가능하며 풀빌라에서는 파트너로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황제 이발소는 피부관리 부터 헤어, 면도, 귀청소 및 손발톱 관리에 이르기까지 친절하고 훌륭한 스타일을 갖춘 매니저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토탈 케어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밖에도 웅장한 규모의 현대식 클럽하우스와 연습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접 코스를 관리하여 일년내내 최상의 그린 컨디션을 보장합니다.

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골프 패키지 I 황제투어 I 가라오케 I 호텔 숙박 직접 체험해본 생생리얼 후기 블로그

- 티그룹은 귀하의 지역 목적지로의 항공편이 변경되어 골프가 불가능한 경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골프 패키지란 낮에는 호치민 시내 인근에 위치한 주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저녁 이후 부터는 에코걸,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등 여러가지 방식의 베트남 밤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더군다나 작년에 많은 분들이 찾았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가셔서 못가본 베트남 골프투어 관심이 더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

비록 베트남의 작은 도시지만 결국 골프와 여행, 그리고 유흥까지 완벽하게 호치민황제투어 모든 것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다낭은 베트남 황제투어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이 다낭 황제투어를 찾으니 그냥 좋아서 그런가 보다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처럼 합리적인 이유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패키지 여행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고, 이러한 경험이 소문에 소문을 물고 유명해지면서 현재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의 밤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황제투어는 마치 종합 선물 세트처럼 일정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서 일절 고민할 필요가 없는 편리한 패키지 여행입니다. 때문에 개인이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가운데 어쩌다 한 번 유흥을 즐기는 것보다 큰 비용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즐기고자 하는 유흥의 종류에 따라서 가격은 천차만별로 변할 수 있으므로, 문의나 예약 과정에서 꼼꼼하고 정확하게 코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카톡으로 보내드린 바우처를 클럽에 제시하시면 라운딩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