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Blog Article

석식 후 가이드를 통해 다양한 로컬 문화체험 및 나이트 문화 체험 등이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다낭의 이발소는 국내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 단순히 머리를 깎는 곳이 아닌 샤워, 전신 케어, 손발톱 케어, 두피 마사지, 페이셜 케어등 마무리 서비스를 제외한 종합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업소입니다.

콤보 패키지는 정해진 일정을 내내 함께하는 에코걸을 제외하고 정해진 시간 동안 즐기는 방식으로,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 위주로 즐기기 좋은 패키지입니다. 주로 일반 관광이나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다낭에 왔을 때 갑작스럽게 유흥이 끌리는 경우에 선택하기 좋은 유형으로, 관광객보다는 현지에 체류중인 교민들이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풀빌라 패키지는 최상급 유흥인 에코걸에 집중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미케 해변에서 조금 떨어진 고급스러운 풀빌라에서 에코걸과 하루를 보내는 구성으로, 일정은 자유롭게 개인에 따라 하루만 이용하거나 며칠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으로 다낭 황제투어 에이전시에서 제공하는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과 각 패키지별 가격에 대해 정리한 내용으로, 각각 어떤 차이가 있으며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는지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황제투어는 유흥과 골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인 만큼 그 목적지는 유흥과 골프 모두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이어야만 합니다. 어찌 보면 굉장히 간단한 조건이지만, 동남아 국가 주요 도시들을 하나하나 호치민골프여행 살펴보면 관광, 유흥, 골프 중 하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들은 많으나, 생각보다 두 가지 이상을 완벽하게 만족하는 도시를 찾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가까운 곳에 숙소가 있다면 투어나 골프를 마치고 들어가기 전에 잠깐 들려 이용해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호치민 황제투어(풀빌라) 풀빌라만큼 재밌는 밤문화가 없다. 이건 호치민이 아닌 다른 어딜가도 마찬가지다.

황제투어(황투) 및 호텔숙박,풀빌라 추천 등 제가 직접 이용해본 경험으로 여러분들도 직접 느껴보세요!

베트남 골프 투어의 가격은 다양하며, 골프 코스, 숙박, 및 서비스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사람이 모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여행과 관광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가 함께 발전하게 되었는데, 그중 베트남 밤문화 역시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발달하면서 다낭은 오늘날 베트남 관광과 유흥의 메카가 된 상태입니다.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